안녕하세요.
너츠 골전도 블루투스 헤드셋 N19를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N19 블루투스헤드셋은 제품의 특성상 생활 방수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AS하기 위해 해체하면 생활 방수하기 위해
부착및 접착이 된 부분들이 파손이 되며 내부의 보드 교체나 부품교체를 하여도 재 결합이 안되어 부득이
아래와 같이 AS를 새 제품 보상판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AS는 새제품 보상판매로 진행이 되며 N19 블랙은 품절로 인해 동일 모델 N19 화이트(\25,000원) 와 상위모델 N30 블랙(\30,000원)으로
보상판매를 해드립니다.
너츠 N30 제품 설명 자료입니다.
http://nutz.co.kr/product/너츠-골전도-블루투스-이어폰-nutz-n30/88/category/1/display/3/
자세한 사항은 02-807-1057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N19 충전이 안되는데 as가능한가요?추과금얼마드는지 알고싶습니다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