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OPNE  CLOSE  
cart
favorite
top
down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문의하기

문의하기

너츠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을 남겨주세요.

게시판 상세
제목 답변드립니다.
작성자 너츠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8-2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30
안녕하세요. 고객님.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1. 붉은빛으로만 빛나는 쪽을 귀에 가지고 가셔서 5초에서 10초 정도 버튼을 꾹 누르고 계셔보세요. "전원이 켜집니다"라는 멘트가 나오면 정상입니다.
2. 혹시 안 되신다면 케이스에 넣으셨다가 빼셔서 1을 반복해보세요.
3. 충전케이스에 넣으셨을때 붉은빛으로만 빛나는 쪽이 빨간불이 잠깐 반짝이고 꺼지면 제품불량입니다.
3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AS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고객센터 : 02-807-1057
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오전 10시~ 12시, 오후 1시~5시 입니다. 감사합니다^^

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
블루투스 이어폰 T30을 사용중입니다
어제서부터 한쪽이 들리지않아 초기화를 시도했는데요
한쪽만 파란빛,붉은빛으로 깜박깜박거리고 문제가 있는 한쪽은 붉은빛으로만 빛나고 있습니다. 혹시 제품이 고장이 난건가요?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
CS CENTER
02-807-1057

MON-FRI AM10:00 ~ PM05:00
LUNCH PM 12:00 - PM 13:00
SAT/SUN/HOLIDAY OFF
BANK INFO
기업은행 219-078937-04-010
우리은행 1005-003-206246

예금주 : (주)피에스아이코리아
RETURN / EXCHANGE
반품주소 :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70, 535호
교환 및 반품시 미리 고객센터에 접수후 보내주세요
네이버톡톡
카카오톡채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