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고객님. 너츠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마이크 관련 안내를 위해 유선 연락부탁드립니다.
연락처 : 02-807-1057
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오전 10시~ 12시, 오후 1시~5시 입니다.
감사합니다.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^^
[ Original Message ]
NUTZ NM-100 제품을 구매했는데
설명서대로 마이크표시도 없고 사운드카드 업데이트만 했는데 그냥 마이크 송출은 되더라구요
근데 그 되는 것도 이어폰과 마이크가 싱크가 맞질 않습니다.
어찌해야하나유 ㅠ
윈도우 7 유저입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