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OPNE  CLOSE  
cart
favorite
top
down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정책이 무엇인가요?
작성자 너츠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4-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7

A/S 정책이 무엇인가요?


너츠에서는 6개월 이내 구매 건에 한해서 무상 A/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(소비자의 과실 및 파손 등은 제외)


단, 1개월이 지난 건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이 부분은 너츠에서는 최대한 제품 마진을 줄여 판매 가격을 낮추고 있기 때문입니다.


6개월이 지난 건에 대해서는 왕복택배비 및 수리비가 청구됩니다.

수리비는 제품마다 다르므로 반드시 고객센터와 통화 후나 게시판을 통해 A/S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.

자세한 사항은 A/S 메뉴의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세요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CS CENTER
02-807-1057

MON-FRI AM10:00 ~ PM05:00
LUNCH PM 12:00 - PM 13:00
SAT/SUN/HOLIDAY OFF
BANK INFO
기업은행 219-078937-04-010
우리은행 1005-003-206246

예금주 : (주)피에스아이코리아
RETURN / EXCHANGE
반품주소 :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70, 535호
교환 및 반품시 미리 고객센터에 접수후 보내주세요
네이버톡톡
카카오톡채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