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OPNE  CLOSE  
cart
favorite
top
down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

자주하는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보상판매가 무엇인가요?
작성자 너츠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4-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3

보상판매가 무엇인가요?



너츠에서는 구매하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아래에 해당하는

상품에 대해 보상판매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1. 너츠 제품을 구매한 후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한 상품

2. 너츠 제품을 구매한 후 무상 보증 기간 이내이지만

고객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하자일 경우

3. 위의 1,2에 해당하고 수리가 불가한 경우 및 제품 단종인 경우


구매 내역 증빙 필수이며 증빙 불가 시 A/S 비용이

기존보다 더 발생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택배비는 구매한지 한 달 이후에는 구매자가 부담하여 보내주셔야 하며

착불 및 제품을 보내지 않을 시 구매 상품 배송이 지연됨을 알려드립니다.


보상 판매 가격에는 발송 택배비 3천원이 포함된 가격입니다.

구매 후 착불 및 타사 택배로 받으실 수 없습니다. (직접수령X)


자세한 사항은 보상판매 메뉴를 클릭하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CS CENTER
02-807-1057

MON-FRI AM10:00 ~ PM05:00
LUNCH PM 12:00 - PM 13:00
SAT/SUN/HOLIDAY OFF
BANK INFO
기업은행 219-078937-04-010
우리은행 1005-003-206246

예금주 : (주)피에스아이코리아
RETURN / EXCHANGE
반품주소 :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70, 535호
교환 및 반품시 미리 고객센터에 접수후 보내주세요
네이버톡톡
카카오톡채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