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------------ A/S 신청 양식 -------------
이름 : 황명희
연락처 : 010 3203 5653
주소 :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 971 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아파트 1513동 604호
AS 모델명 : NE-04
(제품 바닥면이나 제품 패키지에 표기되어 있습니다.)
색상/수량 :블랙
구매일 : 2024-02-04
구매처 : 로켓배송
ex) 온라인- 스토어팜 / 오프라인- 판매점 기입
★쿠팡 로켓배송 및 오프라인 구매 건은 구매 내역이나 영수증을 파일로 첨부해 주세요.
★너츠 본사에서 구매한 건이 아니면 조회가 되지 않으므로 구매 증빙이 가능한 캡쳐 및 영수증을 추가 요청할 수 있습니다.
★구매 내역이 조회가 되지 않거나 미 증빙 시 A/S 비용이 추가 발생합니다.
고장 증상 : 소리가 들리지 않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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★공지사항 [택배비 안내 참조]★
- 제품 발송 전 공지사항의 A/S 규정 안내 및 A/S 보내실 주소, 택배비 안내를 꼭 참고해주세요.
- 제품이 도착하면 확인 후 검수하여 재발송 하는데 까지 시간은 최소 일주일에서 이주일 정도 소요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.
- 제품이 도착하면 따로 연락드리지 않으며 A/S 비용 발생 및 특이사항 발생 시 위의 연락처로 연락 드립니다.
- AS 시 파손이나 고객 과실의 경우에는 기간 상관 없이 유상 AS 처리됩니다.
-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방문 수령 및 방문 A/S는 불가 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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★★ A/S 보내실 주소★★
서울시 금천구 두산로 70 535호, 너츠(02-807-1057)
글 작성 후 고장이 생긴 본 제품만 박스 포장하셔서 고장 증상 간단히 메모하여 택배로 보내주세요.
(구입 후 1개월 지난 제품은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)
검수 후 제품에 이상이 없을 시 에는 왕복 택배비가 부과됨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.
최대한 빠른 A/S 처리를 위해 노력하는 너츠가 되겠습니다.